은행

경남은행,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 개설 고객감사 이벤트'

[핀테크경제신문 송지나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 개설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금제품, 구리·철 스크랩 등 법정품목을 거래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이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기업인터넷뱅킹과 기업스마트뱅킹을 통해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를 개설한 뒤 매매대금을 1회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삼성 4도어 냉장고를 증정하며 2등 1명에게는 삼성UHD TV 65인치를 지급한다.

3등(3명)·4등(5명)·5등(10명)에게는 각각 백화점상품권 50만 원권·30만 원권·10만 원권을 준다.(제세공과금 발생 시 당첨자 부담)

또 금액에 관계없이 매매대금을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2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 개설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수신기획부 이의준 부장은 "BNK경남은행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를 개설하면 각종 매매를 한층 손쉽게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부가가치세 매입자 납부 특례제도를 시행, '금거래계좌'와 '스크랩등 거래계좌' 등 전용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