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GS샵, ‘아모레퍼시픽’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 특집 실시!

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 ‘상상초월’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로 소개한다.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5/6(월)부터 5/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최대 프로모션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특히 11일(토)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사이에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5/7(화) 저녁 7시 첫 라이브 커머스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다. 리필이 2개 들어간 ‘NEW 블랙 쿠션’ 디럭스 구성을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코스메틱 백’과 ▲쿠션 ▲립스틱 ▲컨실러 ▲픽서로 구성된 ‘미니 메이크업 4종 키트’, ‘UV톤업 선크림(15ml)’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5/8(수) 저녁 7시와 8시에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어버이날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기초세트’를 필두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크림 스킨과 워터뱅크를 선보이며, 라네즈 옴므는 특별히 게이머 ‘페이커’와 협업한 한정판을 단독으로 소개한다.

5/9(목) 오후 6시 ‘에스트라’, 저녁 8시에는 ‘설화수’가 예정돼 있다. 1982년 시작된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이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운영하는 전통 더마 브랜드다. 국민 보습크림으로 유명한 ‘아토베리어 365’를 특집에 맞게 구성했다. 최대 49% 할인 혜택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대표 상품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와 인삼 기술의 정수인 ‘자음생 앰플’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 설화수 스테디셀러 체험 키트와 10% 적립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진설지향초(190g)’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5/10(금) 낮 12시에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준비한 환절기 겨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증받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환절기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이다. 워터리 에센스, 씨드 마스크팩, 텀블러백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11(토)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앞선 라이브 커머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동일 조건과 혜택으로 앙코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GS샵 M뷰티팀 변정희 매니저는 “협력사 한 곳과 일주일간 라이브 커머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다”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