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신제품 프레임 ‘롬바드(Lombard)’∙‘아비트(Avit)’ 선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미니멀테리어를 완성하는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롬바드(Lombard)’와 ‘아비트(Avit)’를 출시했다.


미니멀테리어는 미니멀(Minimal)과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장식을 최소화하고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의 단색 계열 색상을 주로 사용해 간결하고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롬바드는 1930년대 시몬스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레임이다. 글로시한 유광 코팅에 가장자리 라인에는 메탈 느낌의 장식을 더해 미니멀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색상은 모던하고 차분한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는 그레이트킹(GK)·킹오브킹(KK)·라지킹(LK)·슈퍼싱글(SS), 블랙은 킹오브킹(KK)·퀸(QE)·슈퍼싱글(SS) 중에 선택 가능해 개성 넘치는 ‘시몬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시몬스 룩이란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부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까지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으로 예비부부는 물론 집 꾸미기에 진심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비트는 장식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에 프레임 하단에 여유로운 네 개의 적재 공간까지 더한 수납형 프레임이다. 매일 쓰는 레일형 서랍 2개와 계절에 따라 정리가 가능한 벙커형 수납공간 2개로 구성돼 1인 가구 및 자녀 방 등 공간 효율이 필요한 장소에 유용하다.

차콜그레이, 버건디 두 가지 색상 조합과 색상별 다른 사이즈로 구성돼 개성 있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차콜그레이는 퀸(QE)·슈퍼싱글(SS) 매트리스, 버건디는 슈퍼싱글(SS) 매트리스와 조합 가능하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해마다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 중이다.

한편, 시몬스는 봄 시즌 결혼 및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