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 운전자보험 할인 혜택 강화...시장 경쟁력 확보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자동차보험만으로는 채우기 어려운 보장 공백을 메워주는 투게더 운전자보험의 가입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선으로 캐롯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은 계약자와 피보험자 구분 없이 일괄 8% 할인을 받는다. 기존에는 계약자 3%, 피보험자 5~15%(자동차 할인·할증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의 혜택을 제공해왔지만, 앞으로는 고객 유형이나 등급에 관계없이 캐롯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이에 따라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TMAP 안전운전점수에 따른 할인율도 상향 조정됐다. 안전운전점수 65점 이상은 기존 3.5%에서 7.5%로, 70점 이상은 9%에서 13%로 각각 확대됐다. 캐롯은 이번 조치를 통해 할인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안전운전 습관을 장려하고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도 힘쓸 계획이다.

캐롯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간편하고 업계 최고 수준으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캐롯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중심 혁신을 바탕으로 디지털 보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