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빙수 8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메뉴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으로 구성되며, 여름철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1인 빙수는 ▲초당옥수수 1인 빙수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 ▲팥 인절미 1인 빙수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로 출시된다. ‘초당옥수수 1인 빙수’는 아삭한 얼음과 옥수수 베이스 위에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콘후레이크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는 상큼한 자몽과 바삭한 그래놀라, 꿀을 조합해 싱그러운 맛을 완성했다. 

‘팥 인절미 1인 빙수’는 팥 베이스에 아이스크림, 통팥, 인절미, 시리얼을 올려 클래식한 팥빙수의 맛을 살렸으며,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는 요거트 베이스 빙수에 망고와 아이스크림, 바삭한 그래놀라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눈꽃 빙수는 ▲옥수수 크런치 눈꽃 빙수 ▲꿀자몽 그래놀라 눈꽃 빙수 ▲팥 인절미 눈꽃 빙수 ▲망고 그래놀라 눈꽃 빙수로 구성됐다. 

‘옥수수 크런치 눈꽃 빙수’는 은은한 크림치즈 베이스에 고소한 옥수수와 치즈케익 큐브, 슈크림 토핑을 더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꿀자몽 그래놀라 눈꽃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자몽과 꿀, 그래놀라를 올려 달콤하고 산뜻한 맛을 살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빙수의 다양성을 한층 강화했다. 1인 빙수는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눈꽃 빙수는 2종에서 4종으로 확대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특히 같은 맛을 1인 빙수, 눈꽃 빙수로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플레이버와 비주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고객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빙수 신제품은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