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는 인기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과 협업해 스페셜 게임 에디션 과자 4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과기업 해태제과와 MZ세대 최애 게임 ‘운빨존많겜’의 신박한 콜라보다.운빨존많겜은 압도적 다운로드수와 팬덤을 자랑하는 국내 1등 운빨 모바일 게임으로, 매회 통쾌한 재미와 반전을 선사하며 젊은층을 사로잡고 있다. 게임 특유의 ‘운빨’ 감성과 맛있는 해태 과자의 협업으로 MZ세대에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젊은 기획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해태제과 대표 과자 ▲맛동산 ▲오사쯔 ▲신당동떡볶이 ▲자유시간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이다. 포장지 안쪽에 적혀 있는 랜덤 쿠폰을 통해 게임 재화 아이템인 ‘다이아’를 받는 특별판이다.
1등(1만 다이아)부터 5등(500 다이아)까지 총 다섯 단계로 운빨을 겨루는 재미를 담았다. 두개 중 한 개꼴로 당첨권을 넣어 도전하기 부담 없다. 특히, 맛동산에는 운빨존많겜의 인기 캐릭터 띠부씰 25종을 랜덤으로 넣어 최애 캐릭터를 찾는 설렘까지 느낄 수 있다.
MZ세대의 ‘득템’ 본능을 위해 180만개만 생산한 한정판이라 더 특별하다. 현실과 게임을 넘나드는 이색 경험으로 과자 이상의 재미까지 탑재한 것.
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가 좋아하는 감성과 트렌드에 맞춘 특별한 게임과자 에디션이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과자를 통해 더 새로운 즐거움 전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