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아고다 20주년을 맞아 ‘트리플 할인’의 놀라운 혜택으로 사용자를 찾아간다.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는 여행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 글로벌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Agoda)의 20주년 기념 최대 70% 할인 행사에 발맞춰 카카오페이만의 추가 할인을 더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아고다가 이달 19일 맞이할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글로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월 7일부터 20일까지는 최대 60%, 21일 단 하루 동안에는 최대 7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사용자만을 위한 히든 할인이 추가된다. 5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에서 '아고다'를 검색하면 나오는 사용자 전용 예약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00달러까지 11%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카카오페이머니로 6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매일 선착순 3천 명 한정으로 1,000원 즉시 추가 할인까지 챙길 수 있다. 1,000원 즉시 할인은 아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경우에도 적용된다.
카카오페이와 아고다는 지난해 11월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지속적으로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사용자들의 편의를 증진해오고 있다.
특히 카카오페이가 지닌 방대한 결제데이터 및 마이데이터를 바탕으로, 여행 니즈가 큰 사용자가 마케팅 활용에 동의할 경우 가장 적합하고 유용한 아고다 프로모션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마이데이터 가입자는 최근 2,0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최대 규모로 올라섰다.
카카오페이는 “탄탄한 가격 경쟁력과 테크 기반의 사용자 접근으로 여행 고객 혜택의 지평을 넓혀 온 아고다 20주년을 기념하며, 카카오페이만의 히든 혜택을 더해 사용자들께 다가가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양사의 경쟁력을 살린 협업을 바탕으로 더 크고 사용자 친화적인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