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이랜드 미쏘,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 품절 사태에 리오더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성장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미쏘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량 품절되며, 지난달 리오더를 진행했다. 베이직 R넥 티셔츠는 9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핏을 갖춘 데일리 티셔츠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유명 패션 유튜버의 ‘기본티’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베스트 가성비 아이템으로 꼽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입고가 완료된 이번 리오더 제품은 여름철 착용감 개선을 위해 기존의 부드러운 레이온 혼방 소재에서 더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소재로 변경해 선보인다. 실루엣이 정돈되면서 비침에 대한 우려를 줄여, 데일리 티셔츠로의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수피마 코튼 R넥 반팔 티셔츠 △탄탄 골지 반팔·나시 △쿨링 티셔츠 △캡나시 라인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며 리오더를 진행 중으로, 이중 일부 제품은 입고가 완료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최근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기본 티셔츠’에 집중되고 있다”며 “특히 베이직 R넥 티셔츠처럼 핏과 원단, 가격의 균형이 잘 잡힌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미쏘의 ‘베이직 R넥 티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티셔츠 상품은 전국 미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 온라인 입점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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