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본점에서 열린 온라인 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에서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3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제2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OK저축은행은 지난 3월 20일부터 4월 16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온라인채널 고객패널로 위촉했다.
고객패널 10명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동안 ▲온라인채널 운영현황 및 우수사례 분석 ▲주요 금융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평가 ▲개선 아이디어 제안발표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패널을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