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웰컴저축은행, 우리은행과 상호 발전 위한 업무협약

27일 웰컴저축은행이 우리은행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웰컴저축은행 구로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이사(우측)와 우리은행 구로금천영업본부 원종래 본부장(좌측)이 협약식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이사(우측)와 우리은행 구로금천영업본부 원종래 본부장(좌측)이 협약식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이날 협약식에는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이사와 우리은행 구로금천영업본부 원종래 본부장이 협약서에 서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웰컴저축은행과 우리은행은 중소기업 밀집 지역인 구로구와 금천구에서 지역내 산업 및 기업 발전을 지원하고, 서민들의 재산형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더불어,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구로구와 금천구 외 타 지역에서도 하이테크 기술을 보유한 중소기업 및 신생업체에 대한 자금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웰컴저축은행은 지역 특화 저축은행으로서 지역 산업을 활성화 시키는 작은 불씨 역할로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날 웰컴저축은행은 업계 최초로 지식산업센터 입주 중소기업 전용 대출상품인 ‘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론’을 출시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이 상품으로 하이테크 기술을 보유한 중소기업과 신생업체에 대한 지원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포토이슈

1 / 2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