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 2020년 신입사원 공채 관련 ‘오픈채팅 상담회’ 진행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관련 ‘오픈채팅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오픈채팅 상담회는 코로나19 사태로 대면방식의 채용설명회가 어려워 채용에 대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취업 준비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원 희망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번 상담회에서는 전반적인 공개채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에 대한 팁, 직무, 근무 환경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며, 채용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취업 준비생들의 질문에 답변하면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오픈채팅 상담회는 2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코나아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검색하거나 참여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는 11월 4일에서 13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한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전형, eDISC 검사(사업부문)/ 온라인 코딩테스트(R&D 부문),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R&D 부문 ▲서버개발 ▲웹개발 ▲앱개발 ▲Chip OS 개발과 사업 부문 ▲영업 ▲서비스기획 등 총 6개 분야이며 채용규모는 최대 20명이다.

 

R&D부문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코딩테스트의 경우 당락을 결정하는 요소가 아닌, 1차 면접 시 개발자로서의 가능성을 보다 면밀히 확인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코나아이는 지원 희망자들에게 회사 및 공개채용에 대한 소개 및 직무자 인터뷰를 담은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영상 콘텐츠를 대학내일(캠퍼스 리크루팅 TV)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에서 다룬 질의응답 내용도 코나그룹 블로그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