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개최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대웅 대표이사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보이스피싱 및 불완전판매 등으로 금융소비자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결의대회로 고객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를 확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결의대회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확립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여 국가경제 및 금융산업발전에 기여 할 것을 결의했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잘못된 정보 등으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금융사는 이들을 앞장서서 보호해야 하는 책임을 가지고 있는 만큼 웰컴저축은행은 안전하고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로서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부터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웰컴디지털뱅크에 불법 앱 설치 등을 사전 확인 후 차단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보이스피싱 예방 등을 위해 수시로 고객에게 문자 등으로 알리며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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