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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빅데이터 역량'과 보고플레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활용한 공동 마케팅

LINK 플랫폼 기반 공동마케팅, 품목 데이터 구축 등 협업 진행

삼성카드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보고플레이'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고상경 상무, 보고플레이 류승태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19일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보고플레이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 플랫폼을 기반으로 ▲양사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마케팅 ▲정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참여 ▲품목데이터 구축을 통한 양사 데이터 분석·활용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보고플레이는 지난해 진행한 '제1회 삼성금융 오픈컬래버레이션'에서 우수 업체로 선발되어 삼성카드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지난 8월부터 삼성카드 빅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한 보고플레이는 올해 2월 기준으로 작년 8월 대비 매출이 약 35배 오르고, 회원수가 약 12배 늘어나는 등 삼성카드와의 협업 성과를 낸 바 있다.


삼성카드와 보고플레이는 빅데이터 마케팅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해 중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등 상생에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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