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KB국민카드,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 담은 ‘위메프페이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지난달 종합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손 잡고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선 보인 데 이어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 신상품 ‘KB국민 위메프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위메프’의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월 최대 2만 점까지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위메프오’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편의점(GS25) 결제금액의 2% △커피전문점∙제과점 (커피빈, 폴바셋, 이디야, 파리바게뜨) 결제금액의 5% △구독서비스(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유튜브) 결제금액의 10%가 각각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각 업종별로 월 최대 2000점씩, 3개 업종에서 월 최대 6000점까지 가능하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과 ‘위메프’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체크카드 신상품은 위메프와 위메프오 관련 혜택에 편의점, 커피전문점, 구독서비스 등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이 많은 업종에서도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하고 세분화되는 고객 선호도와 체크카드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최적화된 체크카드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