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키움증권에서 UNICORN ETF 거래하면 매일 최대 5만원 드려요

현대자산운용이 키움증권에서 자사 ETF(상장지수펀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말까지 거래금액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ETF는 현대 UNICORN R&D 액티브ETF다. 키움증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UNICORN R&D 액티브ETF의 일일 거래금액이 1,000만 원 이상 1억 원 미만이면 GS25 5,000원 상품권, 1억 원 이상 3억 원 미만이면 신세계 20,000원 상품권, 3억원 이상이면 신세계 50,000원 상품권을 매일 추첨해 증정한다 .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0월 중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 UNICORN R&D 액티브ETF는 기업의 연구개발 역량에 주목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ETF다. 기업의 R&D에 초점을 맞춘 국내 최초 ETF로 다양한 산업에 분산투자할 수 있다.


이성민 퀀트운용본부장은 “중장기적으로 시장 대비 초과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차별점을 찾아내는 것이 액티브 투자의 본질”이라며, “기술 집약적인 산업이 주류를 이루는 우리나라는 얼마나 많은 지식을 축적하는지가 핵심 경쟁력이며, 이러한 기업을 찾아 담는 것이 UNICORN R&D 액티브ETF의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