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생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 실시

온라인보험 4종 가입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최대 3만원 증정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2월 한 달 동안 온라인보험에서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 ▲NH부자습관저축보험 ▲NH모두의암보험 ▲NH뇌심장튼튼건강보험 4종이다.

농협생명은 해당 상품 가입 고객에게 월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을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쿠폰 외에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도 선택 가능하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은 매년 최대 99만원의 연말정산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통해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NH부자습관저축보험은 보험 가입 후 한 달만 유지해도 원금손실 없이 100% 환급 가능하고 만기 시점에는 만기유지 보너스까지 지급한다.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를 추가납입하거나 긴급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계약자 적립금에서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통해 부모님 나이·병력에 상관없이 가입 가능한 효도 보험 ‘효밍아웃부모님안전보험’을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입한 보험을 진단할 수 있는 서비스 ‘my보험한눈에’ 등 고객 친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