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네이버페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사전 신청 시작

서비스 출시 후, 사전 신청 특전 이벤트로 최대 1만 포인트 혜택 제공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가 연내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출시를 예고하며,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대환) 사전 신청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주택담보대출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는 연내 네이버페이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출시 이후 특전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서비스 출시 당일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 페이지는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대출비교’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오픈 후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신청 특전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네이버페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대환)를 통해 ▲1원 이상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을 조회한 선착순 3만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즉시 제공하며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이 없거나 선착순 3만명에 들지 못하더라도 ‘포인트 뽑기’를 통해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지인이 해당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하고 출시 후 특전 이벤트에 참여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받으면, 동일한 금액의 포인트를 사용자에게도 지급한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이며, 갈아타기는 물론 신규대출 비교도 가능하다”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번 ‘갈아타기’ 사전 신청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