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대상 청정원 호밍스, 이민정, 입짧은햇님과 ‘초간편 국물요리’ 광고 캠페인 전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배우 이민정,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근 출시한 ‘초간편 국물요리’ 8종을 앞세워, 2명의 미식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문가의 탁월한 정교함으로 완성된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대상은 호밍스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이민정을 발탁했다. 이민정의 세련되면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호밍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이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 미식 전문가로 활약했다.

모델 이민정이 함께한 이번 광고에서는 집에서도 ‘1인 1메뉴’로 고품질 국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린다.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등 8가지 집밥 국물요리 단골 메뉴를 개인의 취향대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또, 혁신적이면서도 간편한 조리법과 더불어 성인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냉동실 보관이 더욱 간편해진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장점을 부각한다.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등장한 광고 영상에서는 종가 묵은지를 활용한 ‘초간편 국물요리’ 신제품 ‘묵은지 김치찌개’를 직접 조리하고,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실제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듯한 연출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해동 없이 끓고 나서 180초면 전문점 수준의 국물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매력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모델 이민정과 입짧은햇님이 함께한 호밍스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은 오는 1일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에서 공개되며, 이후 TV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광고 매체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청정원 호밍스는 이번 캠페인에 앞서, ‘전문가의 정교함’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보다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비주얼 리뉴얼을 진행했다. 제품의 맛을 정교하게 설계하는 호밍스의 디테일이 소비자에 직관적으로 전달되도록 대표 색상 등 패키지의 시각적 요소 전반을 정비했다. 또, 기존 BI <HOME:ings>의 소문자 ‘ings’를 대문자 <HOME:INGS>로 변경해 시인성을 강화하며 브랜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재치 있는 입담과 수준급 요리 실력을 갖춘 모델 이민정과 2년 연속 미식가 엔도저로 함께한 입짧은햇님이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밍스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라며,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간편식 취향을 반영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원팩 농축형 '초간편 국물요리'와 함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