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KEB하나은행,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KEB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정기적금에 가입하는 KEB하나은행 첫 거래 손님에게 특별한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20만 원 이하의 금액으로 신규 가입하고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하면 최대 연 3.0%p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은 1년제와 2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금리는 동일하다.  이달 3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하며 판매 한도 1만 좌가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추가로 동 정기적금에 가입한 손님이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1Q BANK 최초 신규가입 손님을 위한 이벤트도 4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1Q BANK 최초 신규가입 후 셀프-기프팅 적금,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Young하나 적금에 가입하면 무조건 금리 연 0.1%p를 추가로 제공한다. 추가로 위 대상상품 가입 손님이 '하나멤버스' 회원이면서 KEB하나은행 첫거래 손님이라면 역시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커피쿠폰(1인 1매)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휴일이 많은 5월에도 놓치지 않고 재테크를 하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온라인 상품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은행이 쉬는 휴일에 스마트폰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정기예금, 적금 또는 펀드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5월 한 달 동안 '우리가족 행복사진 공모전'을 진행하며 심사 후 최종 선정된 10명의 수상자에게 수제 피규어세트, 가족사진액자,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KEB하나은행의 모든 가족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